회원증해지요청 건

첨부파일: 작성일: 2017-01-21 11:15:09.0 조회: 1940
이명규 노경순의 회원권 해지요청에 대하여 
답이 없어 다시 연락드립니다.
검토하는데 이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나요.
인도여행을 하는데 필요한 것으로 잘못 알고 신청하였는데
인도에는  필요없다는 것을 알게되어
해지신청한 것이니 2명의 회원권 해지를 해주시길 다시한번 요청드립니다.

HI KOREA 담당자 안내 (2017-01-24 09:38:12.0)

이명규, 노경순 님은 2016년 11월 29일 저희 사무국에 방문하셔서 회원증을 발급받으셨습니다. 
2017년 1월 10일 저희 쪽에 전화를 주시기까지 42일이 소요된 관계로 환불처리에 대한 합당한 근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내부적으로 약관 및 공지내용 등을 전부 검토한 결과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직원이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환불처리할 수 없음을 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아래는 공지사항과 서비스 약관 내용이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9월 21일 공지사항> 

회원증 발급취소 및 환불 안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 

첨부파일: 작성일: 2016-09-21 13:52:49.013 조회: 186 
HI-membership(유스호스텔 국제회원증, HI/YHA 국제회원증)은 전 세계 90개 회원국, 4천개 HI 호스텔에서 사용이 가능한 국제회원증입니다.  

회원증 발급(구입)은 회원증이라는 플라스틱 카드를 구입하는 것은 물론, 회원번호 부여를 통해 회원의 권리를 취득하는 것 입니다.  
따라서 회원번호가 부여되면 회원증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타인에게 양도도 불가합니다.  
단, 회원번호 부여 전에는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고 회원증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증 발급취소는 발급처리 전에만 가능하며 발급취소 요청은 이메일(kyha@kyha.or.kr)로 '회원증 발급 취소 요청(홍길동)'의 제목으로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약관 내용> (회원증 발급 시 및 홈페이지에 별도 게시 중) 

제 15조 (청약철회 등) 
1.“한국유스호스텔연맹”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20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감사합니다.

HI KOREA 담당자 안내 (2017-02-09 14:32:50.0)

상기 약관 제15조 청약철회에 대한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은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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