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리우올림픽,리우카니발, 브라질 95개 호스텔

드디어 세계인의 스포츠 죽제 2016 리우 올림픽이 8.06 부터 8.22까지 열려 전세계가  남미를 주목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팀도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알찬 성과를 거두어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주면 좋겠네요.

https://www.rio2016.com/en

8.05금 축구 첫 경기가 피지와 열리는데 2016.2월 피지 현지에서 리그 경기를 보니 방심하지 않으면 무난히 승리할 수 있는 실력이다.

남미대륙의 거의 절반 크기인 브라질, 간단한 포르투갈어 회화책이 아주 중요하다.

상파울로 다음으로 큰 도시이자 카니발 등 여행관광으로 유명한 리우에는 13개의 호스텔이 있는데 브라질의 호스텔들은 시내 중심가에 있으며 가격 싸고 시설이 좋다는 평이다.

http://hihostelbrasil.com.br/local/rj/

코파카파나 해변 가까운 로커 호스텔

Rio De Janeiro – Rio Rockers Hostel

국제 연맹 사진
국제 연맹 사진

브라질연맹-95개 호스텔로 체계가 잘 잡혀 있다.

inicial

한국연맹 홈페이지 오른편 가운데  호스텔예약 클릭-South America 검색

https://www.hihostels.com/search/hostels?q=South+America

9 나라-157개 호스텔들

유명한 리우 키니발

구글-Rio Carnival 사진
구글-Rio Carnival 사진

여행설명회에서 들은 내용으로 카니발 기간에는 리오 데 자네이로 숙소가 엄청나게 비싸고 또 구하기도 워낙 어려워  보통  여행객들은 리우 카니발을 보기 위해 6-7시간 떨어진 상파울루에서 왔다가 카니발 구경하고 다시 돌아간다고 하는데  호스텔 예약하여 편하게 구경하고 싶다.

네이버 검색-리우 카니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B%A6%AC%EC%9A%B0+%EC%B9%B4%EB%8B%88%EB%B0%9C&sm=top_sug.pre&fbm=0&acr=1&acq=%EB%A6%AC%EC%9A%B0%EC%B9%B4%EB%8B%88%EB%B0%9C&qdt=0&ie=utf8

그리고 이과수 폭포는  세계 3대 폭포중 하나로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에 걸쳐 있으며 300여개의 크고 작은 폭포들이 이어지는 엄청난 경치를 자랑하고 있고 폭포 아래 유람선 타기도 물벼락을 맞지만 즐거운 시간이다.

이과수 폭포의 아름다움